맛집

[써브웨이]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짱맛 조합 :: 중곡역 서브웨이 드디어 오픈

첼리프 2021. 12. 3. 19: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샌드위치
그 중에서도 서브웨이~
저도 서브웨이의 샌드위치와 쿠키!!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희 동네에 서브웨이가 없어서
자주 못먹었었거든요ㅠ
가끔 배달시켜먹었었는데 배달팁 3,900원…
그 금액이면 쿠키 3개나 더 구매할 수 있는데ㅠ
슬펐지만, 이제 안슬퍼요!
드디어 중곡역에도 서브웨이가 생겼으니까요!!

위치는 보건복지 행정타운 건물 1층에 있고
중곡역 2번 출구에서 나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저는 길을 건너야되요ㅎㅎ
슬리퍼 신고 나왔는데 이게 머선129..?
칼바람..너무 추웠어요..

너무 추워서 걸음이 빨라지더라구요!
길을 건너고..
동동동대문을 열어라~하라고 만들어놨나..?
크고 알록달록 이쁘네요!
이게 무엇인지 알 수는 없지만..ㅎ

보인다보여..!
중곡역 2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뙇!
안보고 싶어도 보이실거에요^^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우리 동네에 서브웨이라니
감격스럽더라구요ㅋㅋ
그만큼 서브웨이를 좋아해요!

생긴지 몇주 안되서 완전 삐까번쩍!
중곡동 주민 여러분들 엄청 좋아하실것같네요!
엄청 깨끗깨끗:)

서브웨이는 지금!
터키 샌드위치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단품 15cm 1,200원 할인된
4,100원으로 먹을 수 있죠!!

서브웨이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이나
주문을 많이 안해보신 분들은
주문하는게 어려우실 수 있어요!
하지만 하나하나 차례대로 빵부터 단계별로
고르시면 되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혹시라도 결정하기
너무 힘들다 하시면,
일단 샌드위치 메뉴를 고르시고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하셔도 되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이탈리안B.M.T 15cm
제 남자친구는 에그마요 30cm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탈리안 비엠티는 허니오트!
에그마요는 플랫브레드!
저는 허니오트가 빵이 거칠고 토스팅했을때 바삭하고
고소해서 좋아해요!

그 다음에 치즈를 바로 선택해줘요!
저는 모짜렐라랑 슈레드치즈 좋아하는데
이탈리안 비엠티에는 개인적으로 슈레드치즈가
더 잘 어울더라구요!

그 다음에 샌드위치에 추가하고 싶은 재료 있다면
하셔도 되고, 저는 보통 추가 하지 않아요!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채소 선택하는 사진이 빠졌네요ㅠ
치즈를 고르고 난 다음에는 채소를 선택해주는데요!
보시고 안좋아하는 채소있다면  
빼고 넣어달라고 하시면 되고, 저는 모든 가리는 채소가
없어서 다 넣어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마무리 소스!
저는 처음에 소스 선택하는게 가장 어려웠어요ㅠ
여러번 먹다보니까 취향인 소스가 있더라구요!
랜치소스랑 핫칠리!!
몰랐는데 이탈리안비엠티에 추천소스가
핫칠리. 스위트어니언. 랜치 이더라구요!
저는 그냥 랜치 소스 맛있고 매운맛 좋아해서
초이스한건데ㅎㅎ

그리고 진짜 마지막으로 세트할건지 단품할건지
고르시면 이제 결제 하시면 되요~!
저는 이탈리안 비엠티만 쿠키세트로 하고
에그마요는 단품으로!

랩핑하는동안 매장 구경을 해보았습니다!
서브웨이는 초록초록해서
뭔가 더 프레쉬한 느낌이 있어요ㅎ
신생 매장답게 아주아주 깔끔하군요!

세트 하신다면 쿠키 / 과자중에
디저트를 뭐로 할건지 고르셔야되요!
저는 무조건!쿠키!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서브웨이가 쿠키 맛집이에요~
어떻게 이렇게 바삭쫀쫀하고 찐한 쿠키를
만들었을까..? 칭찬해~

결제를 하고 이렇게 음료컵을 주시는데
음료는 제가 직접 담으면 되요!
저는 포장이기때문에 종이컵에 사이다를~
뚜껑이랑 컵봉투랑 빨대랑
음료수기기 옆에서 가져가면 되요!
너무너무 춥기때문에 가운데 얼음은 생략!

서브웨이 영수증에는 결제하신
전체 가격만 나오구
어떤 메뉴 얼마 이런 금액은 기재되어있지 않아요!

드디어 집에 도착!!
후다닥 옷을 벗어던지고
손씻고 먹을 준비 끄읕!
샌드위치 30cm 구매해도 반으로 컷팅해서
주시는 점 참고해주세요!

자자, 먼저 에그마요 등판!
가운데 오이는 뭐징?ㅋㅋㅋ
이쁘게 장식까지 해주셨군요~~

저 에그마요 한입 먹어봤는데
왜케 맛있어요?!
이래서 에그마요에그마요 하는구나~!
에그마요에는 추천소스 넣어달라고 했어요!
스위트칠리랑 머스타드 라고 하시더라구요!
맛있어요bbb

그리고 저의 최애 이탈리안 비엠티!
페퍼로니 3장 / 살라미 3장 / 햄 2장이
기본 구성인데요!
제가 페퍼로니를 좋아해서 그런지
짭잘하고 아주 맛있더라구요!
칼로리는 410kcal

채소를 다 넣어야 입안가득
프레쉬하고 짭잘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이중 하나라도 빠지면 섭섭해요ㅋㅋ

샌드위치를 다먹으면 뭔가 아쉬워요!
그래서 더더욱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다이어터는 쿠키를 제외시키셔야겠죠?ㅠㅠ

서브웨이 쿠키 종류가 다양하지만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쿠키랑 초코칩쿠키가
특히 좋아요!
안에 토핑이 가득들어있어서 입안가득
진한 쿠키의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초코칩이 특히 좋은게
저는 초코를 엄청 좋아하는데
찐한 맛있는 초콜릿칩이 이렇게 토핑으로
콕콕 박혀있어서 너무 맛있어요ㅠㅠ
당 충전 제대로 됩니다!!!



와, 중곡역에 서브웨이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서브웨이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까
하나씩 먹어보는 재미도 있어요!
다 맛있어요ㅎㅎ

저의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