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푸라닭 콘소메이징] 이름처럼 어메이징한 맛일까? 내돈내산 후기

첼리프 2021. 11. 26. 09: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야식으로 치킨이 너무 땡겨서 어디를 시키지 고민하다가
저번에 한번 푸라닭 먹어봤을 때 맛있던 기억이나서
푸라닭 메뉴를 봤는데요.

새로나온 '콘소메이징' 치킨이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저는 치킨이라면 후라이드,양념 가리는 것 없이 정말 환장합니다.
특히 저는 BHC 뿌링클을 평소 좋아합니다.
단짠단짠 가루가 뿌려져 있으면 너무 맛있어요.

후다닥 배달을 시켰죠! 배민1로 주문을 해서 35분만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처음에 푸라닭 배달 포장된거 보고 엄청 신기했어요.
다른 치킨집과 다르게 신발주머니 같이 생긴 요 가방에 넣어주시니
딱 봤을때, 정성이 느껴진달까

영수증을 모르고 구겼다가 사진찍으려고 다시 핀..ㅋ
주문은 요렇게 했는데요.
푸라반은 푸라닭 기본 치킨 반마리 추가 한거구요.
블랙치즈볼까지 추가했습니다. 이밤에 아주 제대로 플-랙스!!
제대로 먹고싶은 날엔 금액 상관없이 이렇게 시키는 것같아요. 어쩌다가 한번!

빨리 먹고싶어서 호다닥 정렬시켰습니다.
포장박스도 약간 명품의 느낌이 나게끔 디자인이 되었네요.
치킨포장지가 명품백같이 패턴이 들어가서 고급진데 귀여운 느낌입니다.
콜라는 기본 작은거 오는 부분이 너무 아쉬워서 큰걸로 변경 했습니다.

소스도 찍어먹을 수 있는 용기에 포장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고추마요소스,달콤양념소스
고추마요소스는 마요맛이 더 강하게 나면서 매콤했어요.
달콤양념소스는 아는 그맛 스윗칠리소스 맛이구요.
소스 둘다 맛있습니다!

이게 바로 치킨무!
푸라닭 치킨무는 단무지처럼 노란색입니다!
처음에 보고 엇?이거 색깔이 왜이러지?했는데
100% 치자로 만든 치킨무라고 합니다.
치자 효능으로는 몸에 열을 내려주고 갈증해소,불면증해소,항산화효과,눈건강개선 등등
몸에 좋은걸로 치킨무를 만들다니 참 신선합니다.
맛은 치킨무와 동일해요!

저는 중곡점에서 배달시켰는데 치킨 구매하시면 이렇게 동그란 쿠폰도 주네요.
오랜만에 보는 자석쿠폰입니다.
냉장고에 붙일 수 있는 자석쿠폰 옛날에는 많았는데 반갑네요.
푸라닭 쿠폰은 10장부터 사용가능하며,
1장에 1천원 할인 이라고 합니다.

이제 콘소메이징부터 오픈해볼까요? 치킨을 보호하기 위해 한번 더 오픈해야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지금 오픈한 치킨이 바로 콘소메이징 인데요.
정말 기대가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가운데를 잡아당겨서 열어주면~

짜잔! 옹기종기 모여있는 치킨들의 자태가 참 영롱합니다!
치킨에 요렇게 솔솔 콘소메시즈닝이 뿌려져 있는데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너무 먹고싶네요.
콘소메이징은 치킨+토막난 구운 옥수수 함께 들어있어요!
옥수수 좋아하시는 분들 더 좋으시겠네요.

콘소메이징 맛은 시즈닝이 양념감자 어니언맛이랑 비슷했습니다.
달달한 맛이 강했고 푸라닭은 굉장히 바삭한데
살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좀 더 수준높은 치킨을 먹는 기분이 났습니다.

이것은 푸라닭 오리지날 메뉴이구요.
반마리 추가한 부분입니다. 색깔이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냄새도 정말 기절입니다..

푸라닭 오리지날 맛은 다른 후라이드 치킨보다는
훈제바베큐 향과 맛이 살짝 느껴졌고
역시 겉바속촉하며, 치킨인데도 풍미가 느껴지고 깊은 맛이 느껴졌습니다

푸라닭은 오븐-후라이드 방식이라서
오븐구이와 후라이드의 장점을 접목시킨 새로운 3세대 조리법이라고 합니다.
고온의 오븐에 구워서 육즙을 잡고, 전용유에 튀겨서
말그대로 겉바속촉 치킨의 진가를 보여주는 치킨입니다.

이것은 블랙치즈볼!
푸라닭만의 블랙으로 탄생한 체다치즈+모짜렐라 치즈볼입니다.
제가 치즈를 진짜 사랑하거든요.
블랙치즈볼 꼭 먹어보세요.
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면서 쫀득하고 겉은 바삭하고..
짱맛!




푸라닭은 치킨도 그렇고 치킨무도 그렇고 다른곳이랑 차별화된 브랜드라고
어필을 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성을 들여 만든 치킨이니 먹을때 대접받는 기분이 들고
깊고 풍미가 느껴지는 매력에 싫어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저는 별점5점을 주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LIST